안상홍님이 계신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안상홍님께서는 우리의 영혼을 치료해 주실 영적의원으로 이 땅에 오셨습니다.
동의보감을 쓴 허준은 의원의 지켜야 할 덕목중 하난가 아직 생기지 않는 병을 미리 다스리는 것이라 했습니다.
다시말해 면역력을 키워주어야 한다는 말입니다.
안상홍님께서는 하나님의교회에 영적의원으로 오셔서 사단의 미혹에 이기는 방법, 영적 면역력을 키우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셨습니다.
그것은 안상홍님께서 허락하신 생명의 말씀으로 전신갑주를 입는 것입니다.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영적의원으로 오셔서 병자를 고쳐 주셨습니다.
요한이 옥에서 그리스도의 하신 일을 듣고 제자들을 보내어 예수께 여짜오되 오실 그이가 당신이오니이까 우리가 다른이를 기다리오리이까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너희가 가서 듣고 보는 것을 요한에게 고하되 소경이 보며 앉은뱅이가 걸으며 문둥이가 깨끗함을 받으며 귀머거리가 들으며 죽은 자가 살아나며 가난한 자에게 복음이 전파된다 하라 누구든지 나를 인하여 실족하지 아니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하시니라
누가복음 4장 16-21절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선지자 이사야의 글을 드리거늘 책을 펴서 이렇게 기록한 데를 찾으시니 곧 주의 성령이 내게 임하셨으니 이는 가난한 자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시려고 내게 기름을 부으시고 나를 보내사 포로된 자에게 자유를, 눈먼 자에게 다시 보게 함을 전파하며 눌린 자를 자유케 하고 주의 은혜의 해를 전파하게 하려 하심이라 하였더라 책을 덮어 그 맡은 자에게 주시고 앉으시니 회당에 있는 자들이 다 주목하여 보더라 이에 예수께서 저희에게 말씀하시되 이 글이 오늘나라 너희 귀에 응하였느니라 하시니
2 천 년 전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영적의원으로 오셔서 병자를 고치신 것과 같이 지금 이시대 안상홍님께서 영적의원이 되어 하나님의교회에 두번째 임하셨습니다.
이사야의 예언이 저희에게 이루었으니 너희가 듣기는 들어도 깨닫지 못할 것이요 보기는 보아도 알지 못하리라 이 백성들의 마음이 완악하여져서 그 귀는 듣기에 둔하고 눈은 감았으니 이는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마음으로 깨달아 돌이켜 내게 고침을 받을까 두려워함이라 하였느니라 그러나 너희 눈은 봄으로, 너희 귀는 들음으로 복이 있도다
마태복음 9장 11-13절
바리새인들이 보고 그 제자들에게 이르되 어찌하여 너희 선생은 세리와 죄인들과 함께 잡수시느냐 예수께서 들으시고 이르시되 건강한 자에게는 의원이 쓸데 없고 병든 자에게라야 쓸데 있느니라 너희는 가서 내가 긍휼을 원하고 제사를 원치 아니하노라 하신 뜻이 무엇인지 배우라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죄인되어 살아가다 보니 들어도 깨닫지 못하고 보아도 보지 못하는 영혼의 병자를 치유해 주시기 위해 하나님의교회에 안상홍님께서 영적의원되어 오셨습니다. 병든 자라에게라야 의원이 필요하듯 영적 분별력을 잃고 진리를 깨닫지 못하는 영적 소경되고 영적 귀머거리 된 병자를 치유하고 깨닫게 하시고자 친히 안상홍님께서 오신 것입니다.
죄인되어 살아가다 보니 들어도 깨닫지 못하고 보아도 보지 못하는 영혼의 병자를 치유해 주시기 위해
하나님의교회에 안상홍님께서 영적의원되어 오셨습니다. 병든에게라야 의원이 필요하듯 영적 분별력을 잃고 진리를 깨닫
지 못하는 영적 소경되고 영적 귀머거리 된 병자를 치유하고 깨닫게 하시고자 친히 안상홍님께서 오신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께 치료를 받아 보고 듣고 깨닫게 되었습니다.
지금 이세상은 보아도 보지 못하고 들어도 듣지 못한 영적 소경과 귀머거리 병자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이런 영적 병자들을 모두 안상홍님께 치료받게 해 영적 분별력을 찾아 주려 합니다.
그러기에 하나님의교회는 지금 전 세계에서 최고의 명의이신 영적 의원 안상홍님을 전하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