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5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영광중에 오신다 했으니 육체로 오신 안상홍님은 믿지 못한다

[하나님의교회]영광중에 오신다 했으니 육체로 오신 안상홍님은 믿지 못한다







반대자들은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마24장30절)는 말씀을 인용하여
"에수님의 재림의 모습은 음성적이지 않다. 성경은 '영광 가운데'라고 말하고 있다. 큰 능력과 권능이 함께 따른다고 했다.
예수님은 암행으로 살짝 재림하시는 분이 아니라"라고 주장한다.
이 주장이 왜 거짓일까?




저들의 주장대로라면 재림 예수님뿐만 아니라 초림 예수님까지도 부정할 수밖에 없다.

왜냐하면 성경은 초림 예수님께서도 영광 중에 나타나실 것이라고 예언하였기 때문이다.



사 40 :3~11 "외치는 자의 소리여 가로되 너희는 광야에서 여호와의 길을 예비하라..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고 모든 육체가 그것을 함께 보리라.. 너희 하나님을 보라 하라 보라 주 여호와께서 장차 강한 자로 임하실 것이요 친히 그 팔을 다스리실 것이라"



이 예언을 저들처럼 해석한다면 여호와께서 눈에 보이는 영광 중에 나타나셔야한다. 그러나 실제 이 예언은 비천한 마구간에서 사람으로 태어나신 예수님으로 성취되었다.(눅 2:4, 마3:1~17) 사람의 눈에 조금도 영광스러울 것이 없는 모습으로 나타나셨던 것이다.

그렇다고 해서 예수님께서 그리스도가 아니신가?




초림 때나 재림 때나 구름 타고 오시는 그리스도는 영광 중에 오신다. 그러나 그리스도의 영광이 나타날지라도 그 영광을 알아볼 수 있는 사람은 오직 그리스도를 영접하는 자들뿐이다.(요1:14) 그리스도를 배척하는 자들에게는 그 영광이 가려지는 것이다(고후4:3)



그러므로 "구름 타고 오실 때 영광 중에 오신다 하였기 때문에 사람들이 모르게 육체로 오시는 것이 아니라"라는 주장은 그리스도의 영광을 깨닫지 못하여 멸망당할 자들임을 자인하는 거짓 주장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