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19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배척하는 것은 신성모독죄

성령시대 구원자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권능으로 이루어지는 구원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배척하는 것은 신성모독죄


2000년전 유대교 종교지도자들은 예수님께 신성모독죄를 적용해 십자가에 못 박았습니다.
오직 구원자는 여호와 외에는 없다고 믿었던 시대였기 때문입니다.(사 43:11)
거룩하신 하나님이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다는 것이 자신들의 생각과는 전혀 맞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나와 아버지는 하나이니라 하신대 유대인들이 다시 돌을 들어 치려 하거늘...유대인들이 대답하되 선한 일을 인하여 우리가 너를 돌로 치려는 것이 아니라 참람함을 인함이니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요 10:30~33)


현재 성령시대 구원자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세상교회는 배척하고 있습니다.
유대인의 고정관념으로는 결코 하나님의 성육신을 인정할수 없었고 오히려 그리스도를 모함하고 핍박하면서 십자가에 처형하는 엄청난 실수를 저지르고 말았습니다. 그러나 그 실수는 오늘날에도 그대로 재현되고 있습니다.


구원자 여호와라는 이름에서 구원자 예수라는 이름으로 바뀐 지 2,000년의 세월이 흘렀습니다.(행 4:11~12) 긜고 이제는 예수라는 이름에서 예수님의 새이름(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으로 바뀐지 벌써 64년의 세월이 흘렀습니다.
아직도 예수님의 새이름으로 오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제대로 알지 못하고 하늘 구름만 쳐다보며 재림을 기다리는 기독교인이 있다면 2,000년전 유대나라의 니고데모가 밤에 남의 이목을 피해서 예수님을 찾아뵙고 큰 깨달음을 얻었던 것처럼 꼭 하나님의교회를 찾아오시기 바랍니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돌을 줄터인데 그 돌위에 새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계 2:17)

시대마다 다른 이름으로 역사하시는 구원자의 이름은 너무도 중요합니다. 성부시대 유대교의 여호와, 성자시대 기독교의 예수님, 성령시대 성령의 이름 곧 새이름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등 과거 유대인들처럼 성경을 제대로 알지 못하고 막말을 하고 아무렇게나 생각하는것이 얼마나 비참한 결과를 불러오는지를 명심하는 사람들은 말을 아끼고 겸손한 마음으로 진실을 알기 위해 성경에서 확인하고 배우고자 힘쓸 것입니다.


아직도 오직 여호와만 찾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아직도 오직 예수만 찾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반면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찾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지나간 역사 속에서 오직 누구만을 고집하던 사람들의 말로가 어떠했는지 목격했다면
이제는 성경을 제대로 살펴보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성령시대 구원자이심을 깨닫고
영접해야 할 때입니다.





댓글 1개:

  1. 아직도 오직 여호와만 찾거나 아직도 오직 예수만 찾는 사람들이 있다면 재림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오셨을 때 그들의 모습은 둘중에 하나겠죠. 12사도들처럼 영접하는 무리들과 유대인들처럼 사람으로 오신 재림 그리스도를 인정하지 않으려 온갖 것을 비방하고 손가락질 하며 자신이 믿는 하나님을 십자가에 못박는 아이러니를 또한번 저지를 겁니다. 성경과 역사는 그렇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