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8일 화요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각인의 눈이 보아야 하므로 육체로 오실 수 없다는 거짓 주장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각인의 눈이 보아야 하므로 육체로 오실 수 없다는 거짓 주장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증인회는 이 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을 믿고 따르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증인회는 성령시대 재림그리스도로 임하신 안상홍님과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영의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고 따르는 교회입니다.





반대자들은 "구름을 타고 오실 때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다고 하셨으므로(계1:7) 예수님이 타고 오시는 구름이 육체라면 그 때 모든 사람이 다 보아야 하지 않느냐"고 주장한다.
이 주장이 왜 거짓인지 살펴봅시다.




1. 모든 육체가 보아야 할 예수님도 사람으로 태어나셨으므로 그리스도가 아니신가?


저들의 주장대로라면 재림 예수님뿐만 아니라 초림 예수님까지도 부정할 수 밖에 없다.
왜냐하면 성경은 초림 예수님께서 나타나실 때에도 모든 육체가 볼 것이라고 예언하였기 때문이다.


사 40:3~11 외치는 자의 소리여 가로되 너희는 광야에서 여호와의 길을 예비하라...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고 모든 육체가 그것을 함께 보리라...너희 하나님을 보라 하라 보라 주 여호와께서 장차 강한 자로 임하실 것이요, 친히 그 팔로 다스리실 것이라.


이 예언을 저들처럼 해석한다면 여호와께서 나타나심을 모든 육체가 동시에 보아야 한다. 그러나 실제 이 예언은 이스라엘의 작은 동네 베들레헴에서 사람으로 태어나신 예수님으로 성취되었다.(눅 2:4~7, 마 3:1~17)
일부 유대인 외에는 전 세계 누구도 그리스도께서 이 당에 오셨음을 보지 못하였던 것이다. 그렇다고 해서 예수님께서 그리스도가 아니신가?







2. 그리스도의 나타니심을 본다고 하여 모두가 알아볼 수 있는가?


초림 때나 재림 때나 구름타고 오시는 그리스도는 모든 사람이 볼수 있다. 왜냐하면 그리스도께서 눈에 보이는 육체로 오시기 때문이다. 그러나 사람들이 보기는 보아도 다 깨닫지는 못하는 것이다(마 13:13~16)
그러므로 계 1:7에서 구름타고 오시는 예수님을 각인의 눈이 본다고 하였기 때문에 예수님께서 실제 구름을 타고 오셔야 한다는 주장은 비성경적인 주장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