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5일 토요일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은 과연 누구이신가?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은 과연 누구이신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성도들은 안상홍님을 믿고 안상홍님을 증거하고
있는 이유는 안상홍님께서 2000년 전 예수님의 가르침을 이 시대에 다시 회복해 주셨기
때문입니다. 재림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임하셔야 하는 이유를 깨닫고 우리 영혼의 구원을 
위해 안상홍님을 영접하시길 바랍니다.



육체로 임하신 하나님





우연히 산책을 나갔다가 네살배기 아이와 산책을 나온 아기엄마를 만나게 되었다.
놀이터에서 흙으로 장난을 치는 아이를 바라보는 아이의 엄마에게 말을 걸었고,
아기 엄마는 이미 하나님의 교회에 가본적이 있다고 했다.

알보 보니, 6년 전 친구를 통해 듣게 되었고 침례도 받았다고 한다. 공부를 하며
여러가지가 시닉하고 재미있었지만 안상홍님이 육신으로 오신 그리스도 시라는 부분은 좀 이해하기 어려웠다고 한다.
교회를 다니던 중 결혼을 하고 아이를 갖게 되다보니 자연스레 멀어졌다고 한다.
아기 엄마는 안 그래도 다시 교회를 다니려 했고, 하나님의교회를 찾고 있었다고 했다.
잃은 양을 찾은 기분이다.
나는 궁금한 부분을 풀어줘야 될 것 같아서 성경을 꺼내 설명해 주었다.





기독교 자체가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인정하는 종교이다.
성삼위일체를 통해서 알수 있듯, 여호와 하나님께서 아들의 입장으로 오신 분이 예수님이시다.
성육신 하신 그리스도 예수님을 믿는 종교가 그리스도교 즉 기독교의 중심사상이다.


히 2:14- 자녀들은 혈과 육에 속하였으매 그도 또한 같은 모양으로 혈과 육을 함께 지니심을 죽을 통하여 죽음의 세력을 잡은 자 곧 마귀를 멸하시며 또 죽기를 무서워하므로 한평생 매여 종노릇 하는 모든 자들을 놓아 주려 하심이니...


아들로 이 땅에 오신다는 예언대로 영으로 계시던 하나님께서 육신으로 이 땅에 오신 분이 예수님이다. 우리가 감각할 수 있는 육신으로 오심으로 자녀들이 말씀을 듣고 구원의 길을 깨달을 수 있가 있었다.
그리고 그런 육체로 오심을 부인하는 것은 적 그리스도의 영이라고 까지 하셨다.


요일 4:2- 이로써 너희가 하나님의 영을 알지니 곧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 예수를 시인하지 아니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니 이것이 곧 적그리스도의 영이니라 오리라 한 말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오늘날 많은 이들이 예수님을 믿고 있다. 
그런데 2,000년 전에는 육체로 오신 예수님을 믿는다는게 과연 쉬운 일이었을까?
유대인들이 오늘날과 같이 똑같은 이야기를 했다.
어찌 사람이면서 하나님이라고 하느냐고...

하나님을 모독하는 거라며 결국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는 큰 죄를 범하고 말았다.
과거의 그 역사는 그대로 반복되고 있다. 그 당시에 예언대로 오신 하나님이 구원주시기 위해 성육신 해주셨지만 그를 영접하는 자는 이와 함께 배척하는자 또한 많았다.
예수님께서 구원을 위해 두번째 오신다고 하셨다.
두번째 오신다는 것은 육신으로 다시 오신다는 말씀이다.

베드로가 예수님을 그리스도라고 시인한 것처럼 우리도 우리 본래의 아집과 생각은 버리고, 두번째 오신 새이름 안상홍님을 성육신 하신 그리스도임을 믿어야 12제자처럼 구원받을 수 있는 것이다.







어느새 아기 엄마는 고개를 끄덕이고 있었다. 그랬냐며...
그동안 더 알아보려는 노력하지 않은 것에 대해 후회한다며 교회 위치를 물어왔다.



2,000년 전의 그 과오가 다시는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이다.
진리를 주시기 위해 하나님께서 직접 육체를 쓰고 임하셨다.
그분이 바로 진리를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이시다.
육체에 가려 하나님의 신성을 바라보지 못하는 어리석음이 다시는 없었으면 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