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7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하나님의자녀라는 증거 새언약안식일

[하나님의교회]하나님의자녀라는 증거 새언약안식일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기록대로 새언약안식일을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안식일은 새언약의 안식일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안식일은 창조주의 기념일입니다.
피조물된 자녀로서 창조주를 기념하는 안식일 지키는 일은 너무나도 당연한 일입니다.
새언약안식일을 증거하는 하나님의교회!!!
창조주의 기념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께서는 일곱째날 안식일을 

거룩한 하나님의 절기로 삼아 지킬 것을 명하셨습니다..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라
너희가 공포하여 성회를 삼을 여호와의 절기는 이러하니라
엿새 동안은 일할 것이요
일곱째 날은 쉴 안식일이니 성회라 너희는 무슨 일이든지 하지 말라
이는 너희 거하는 각처에서 지킬 여호와의 안식일이니라
레위기 23장2~3절







안식일은 하나님과 하나님의 백성 사이의 표징입니다.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너희 대대의 표징이니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줄 알게 함이라
너희는 안식일을 지킬지니 이는 너희에게 성일이 됨이라
무릇 그날을 더럽히는 자는 죽일지며 무릇 그날에 일하는 자는 
그 백성중에서 끊쳐지리라
출애굽기 31장14절



사람이 준행하면 그로 인하여 삶을 얻을 내 율례를 주며 내 규례를 알게 하였고
또 나는 그들을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줄 알게 하려 하여
내가 내 안식일을 주어 그들과 나 사이에 표징을 삼았었노라
에스겔 20장 11~12절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것은 하나님을 더럽히는 행위이며

거짓 선지자라는 증거입니다.





그 제사장들은 내 율법을 범하였으며 나의 성물을 더럽혔으며
거룩함과 속된 것을 분별치 아니하였으며 부정함과 정한 것을
사람으로 분별하게 하지 아니하였으며
그 눈을 가리워 나의 안식일을 보지 아니하였으므로 내가 
그 가운데서 더럽힘을 받았느니라
에스겔 22장26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