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30일 토요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행위로 평가할 것인가? 사람을 평가할 것인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행위로 평가할 것인가? 사람을 평가할 것인가?






요한복음 10장32~33절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내가 아버지께로 말미암아 여러가지 선한일을 너희에게 보였거늘 그중에 어떤 일로 나를 돌로 치려하느냐 유대인들이 대답하여 가로되 선한 일을 인하여 우리가 너를 돌로 치려는 것이 아니라 참람함을 인함이니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다"...만일 내가 내 아버지의 일을 행치 아니하거든 나를 믿지 말려니와
내가 행하거든 나를 믿지 아니할지라도 그 일을 믿으라 그리하면 너희가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시고 내가 아버지 않에 있을 깨달아 알리라 하신대...









죄인된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예수님을
사람들의 기준으로 판단해 십자가에 못박는 죄를 범하고 말았다.
하나님을 믿는 자녀들이라면 예수님께서 말씀하신대로
하나님께서 하신 일을 통해서 판단해야만 할 것이다.


성령시대 살고 있는 우리는 2,000년 전 유대인의 오류를 교훈 삼아
두번째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겉으로 보이는 모습만을 보고 판단할 것이 아니라
성경에 기록된 예언을 따라 하신을 통해서 우리를 구원하시기 윟해
두번째 오신 그리스도라는 사실을 분명히 깨닫고 믿어야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