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24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 믿지않는 사람의 눈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 믿지않는 사람의 눈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따르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2000년 전 초대 하나님의교회를 다녔던 베드로를 비롯해 열두 제자는 예수님을 따랐습니다.예수님을 끝까지 따랐던 초대 하나님의교회 사도들은 어떤 믿음을 가졌을까요??


요 6장 63~69절 “…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되 주여 영생의 말씀이 계시매 우리가 뉘게로 가오리이까 우리가 주는 하나님의 거룩하신 자신 줄 믿고 알았삽나이다”


베드로의 대답에서 주목 할 부분은 예수님이 하나님의 거룩하신 자신 줄 ‘믿고 알았다’는 말씀입니다. 베드로는 믿었기 때문에 예수님이 누구이신지 알아보았던 것입니다. “영생의 말씀이 계시매 우리가 뉘게로 가오리이까” 한 그의 말에는 “우리는 이미 당신이 누구인 것을 알고, 믿고 있습니다” 하는 뜻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성령시대 구원자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에 대한 믿음도 마찬가지입니다.안상홍님을 따르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우리는 이미 당신이 누구인 것을 알고, 믿고 있습니다”라는 믿음으로 새언약의 진리를 지키며 담대하게 복음을 전파하고 있는 것입니다.2000년 전에도 믿지 않고 보기만 한 사람은 예수님의 제자로 끝까지 남지 못했어요!


열두 제자 가운데 하나였던 가룟 유다가 바로 그런 인물입니다. 초대 하나님의교회 진리를 알려주신 예수님을 은전 30냥에 판 것은 그의 마음속에 예수님에 대한 믿음이 없었다는 방증입니다. 먼저는 믿어야 그다음에 하나님이 보입니다. 이처럼 먼저는 믿어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볼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지 않는다면 물위를 걷는 기적을 보여주시고,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기적을 보여주셔도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절대 믿지 않을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